만족스런 AP CC쿠션+파우치 쇼핑! 가죽관리

똑 떨어지는 느낌의, 작은 파우치가 하나 필요해서 백화점 1층과 롯데닷컴, AK몰 기획세트를 기웃기웃하던 차에.
딱 적당한 느낌의 파우치를 발견하여 만족스런 쇼핑 ㅎㅎ

파우치만 전문으로 나오는 데 꺼도 살펴보았으나 크기가 너무 크거나.. 프린트가 맘에 안 들었다.
난 글케 많이 담아다니지 않는단 말이지. 레스포삭이나 캐시키드슨 같은 스탈은 그동안 많이 써서 좀 질리기도 하고.
내가 원한 조건은.

-출근가방에 부피를 많이 차지하지 않을 것
-모양이 잘 잡혀있을 것
-쉽게 때타지 않을 것
-프린트나 디자인이 너무 요란스럽지 않을 것

순전히 파우치 획득을 위하여
화장품 브랜드들의 단품+ 파우치 구성이 괜찮은 게 있으면 사려고 둘러봤는데
눈에 딱 들어오는 파우치도 별로 없었고.. 십몇만원 이상 사야 주는 파우치를 노리기엔 그거 사려고 넘 비싼 것들을 불필요하게 쟁이게 되고..

엘롯데 검색 결과 적절한 후보는 두 가지였다.
첫째는 디올. BB크림이나 선크림을 사면 샘플과 파우치가 따라오는 세트. 둘다 7만5000원인데 엘롯데에서 10% 해서 6만7500원.
파우치는 참 이쁜데 흰색이라 때탈 걱정 약간과.. 현재는 BB크림과 선크림 둘 다 당장 써야 할 열여놓은 것들이 여럿 있는지라..

두번째 후보는 베네피트.
4만5000원(인터넷가 4만500원) 틴트 사면 파우치 따라오는 구성. 파우치도 예쁘고 가격 부담도 상대적으로 적었으나. 베네틴트는 얼마 전 새것을 개봉한 터이고 차차나 포지는 미샤 짭틴트를 갖고 있는지라 역시 살까말까..



그러던 차에 만난 매우 적절한 구성.
선물할 일이 있어서 '화장품으로 할까?' 하고 헤라 미쿠, 설화수 쿠션을 보던 중 '아모레퍼시픽 CC쿠션이 좋다는 이도 있더라'며 그쪽 매장을 가봤는데. 오. 반갑습니다. CC쿠션 단품에 파우치를 주는 세트가? ㅎㅎ
파우치도 내가 원하는 사이즈나 디쟌에 가까웠음. 매장 직원이 센스있게 "샘플이랑 파우치는 따로 드릴까요? 같이 선물포장 해드릴까요?" 하셔서 당근 "따로요 ㅎㅎ" 
파우치 포함 구성은 인터넷에 없었는데, 물어보니 요번 금토일 동안만 제공하도록 나온 거라고.. 뭐, 물량 남아있음 며칠 더 하겠지만서도.. 어쨌든 아싸. ㅎ

CC쿠션(6만5000원) 하나 사고 받아온 구성은 아래와 같음 ㅎ (30ml 스킨 로션 포함한 기초5종 샘플+ 메이크업 3종 샘플+ 파우치)


파우치에 우겨넣은 소지품은 아래와 같음 ㅎ 들어가는 것은 몇 개 없음. (립브러시+아이브로우 브러시+팩트+눈썹키트+팟루즈+핸드크림+립스틱+립글로스+기름종이)
디자인도 무난무난한 정도. 하지만 내겐 출근용으로는 요 정도면 충분하다. 각이 딱 잡힌 모양이라 백 안에 공간을 별로 차지 안해서 좋고~


참고로 AK몰과 엘롯데에선 CC쿠션 기획으로 요렇게 나왔당.  휴대용 미스트와 클오를 주는군. 요것도 괜찮으나 난 일단 파우치가 필요해! 

AP 트리트먼트 CC쿠션 #102호 15G*2 (본품) OR
AP 트리트먼트 CC쿠션 #202호 15G*2 (본품) OR
LW멜라디파잉세럼 3ml
LW멜라디파잉크림 3ml
LW멜라디파잉비비크림 3ml
트리트먼트 엔자임 필 7g
트리트먼트클렌징오일 10ml
MB 미스트 30ml

CC쿠션 샘플도 같이 받아왔는데, 쿠션류는 처음이라 관심~~ 써보고 좋음 날 위해서도 한 세트 사고 싶구먼 ㅎ
이상 파우치를 위한 화장품 구매 끝 ^^

덧글

  • 2013/05/26 12:02 #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2013/05/26 12:14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댓글 입력 영역